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폴더블 노트북, 이렇게 활용하세요!

가전 디지털 정보/노트북

by green post it 2023. 10. 15. 22:45

본문

반응형

LG 폴더블 노트북

 

 

LG 폴더블 노트북: 17형 대화면으로 새로운 경험을

LG 폴더블 노트북 소개 LG 폴더블 노트북은 LG전자가 2023년 7월 20일에 출시한 폴더블 노트북입니다. 한국 브랜드 최초의 폴더블 노트북으로, 17형 대화면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 17형 대화

kil76.tistory.com

 

1. 태블릿으로 활용

LG 폴더블 노트북을 반으로 접으면 12형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처럼 활용하면 영화나 게임을 감상하거나, 웹서핑이나 문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2. 노트북으로 활용

LG 폴더블 노트북을 접은 상태에서 키보드를 연결하면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처럼 활용하면 문서 작업이나 멀티미디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3. 대형 모니터로 활용

LG 폴더블 노트북을 완전히 펼치면 17형 대형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형 모니터처럼 활용하면 영화나 게임을 감상하거나, 여러 개의 창을 동시에 띄워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각도로 활용

LG 폴더블 노트북은 360도 힌지를 적용하여 다양한 각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60도 힌지를 활용하면 책상 위에서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소파에 누워서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사용 예

  • 회사원: 노트북으로 문서 작업을 하거나, 대형 모니터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학생: 태블릿으로 강의를 듣거나, 노트북으로 과제를 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유저: 대형 모니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크리에이터: 태블릿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노트북으로 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LG 폴더블 노트북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사용자의 사용 패턴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