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삼성 계정으로 디바이스 잠금 해제 주의 사항
1. 일부 모델에선 지원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잠금 설정된 휴대폰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PC나 다른 휴대폰으로 사이트에 접속해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2. 갤럭시A8 2016년 이후 출시 모델
갤럭시A8 2016년 이후 출시 모델부터 패턴, 지문, PIN 등을 분실하신 경우 서비스센터 또는 디지털 프라자로 방문하여 스마트폰 전체 초기화를 하셔야 합니다.
3. 서비스 센터 또는 디지털 프라자로 방문 할 경우 필요 한 것
반응형
4. 전체 초기화시
연락저, 사진, 동영상,문서, 어플 등 모든 데이터가 사제됩니다.
2. 삼성 계정으로 잠금 해제 가능한 필수 조건
1. 스마트폰이 인터넷(네트워크(LTE,WI-FI))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2. 사용자가 삼성 계정에 가입 되어있는 경우
3. 스마트폰에 삼성 계정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4. 원격 잠금헤제 기능이 켜져있는 경우 -> 설정 -> 생체인식 및 보안 -> 내 디바이스 찾기 -> 원격 잠금해제
3. 삼성 계정으로 디바이스 잠금 해제
1. 아래 링크를 클릭해 SAMSUNG Account 사이트에 접속
2. 로그인 버튼 클릭
3. 삼성 계정 ID와 패스워드를 입력
4. 잠금해제 버튼을 선택
5. 잠금 해제를 위한 삼성 패스워드를 입력
6. 잠금 해제 버튼을 클릭
7. "휴대전화 잠금을 해제하는 중...." 문구 확인
8. 위 문구가 뜨고 휴대전화의 화면 잠금 방식이 모두 삭제됩니다.
반응형
'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삼성 케어플러스 가입 (0) | 2021.12.20 |
---|---|
갤럭시 Z플립3 열이 발생하고 빨리 소모되는 배터리 최적화해보자. (0) | 2021.12.20 |
갤럭시 Z 플립3, 커버 화면 시계 및 배경화면 변경하는 방법 (0) | 2021.12.20 |
갤럭시 Z플립3 속도가 느리고 버벅거림 (0) | 2021.12.20 |
삼성계정으로 잠금해제가 안될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 필요 서류 (0) | 2021.12.20 |